|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정 최근 인스타 게시물
|카리나 이재욱 열애 진정 “이제 알아가는 중
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.
앞서 이날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.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 나란히 참석하면서 인연을 맺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.
디스패치는 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“아마도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.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”고 전했습니다.
카리나 이재욱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자 이재욱 측은 “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”라고 밝혔습니다. 카리나 측 역시 “서로 알아가는 사이”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.
선남선녀의 열애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카리나의 과거 이상형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.
카리나는 과거 SNS를 통해 이상형으로 “흑발에 웃는 것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’ 남자를 꼽은 바 있습니다.
이에 누리꾼들은 프로필상 키가 187cm이고 흑발이 잘 어울리며 손발이 큰 이재욱이 카리나의 이상형에 적중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.
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018년 드라마 ‘알함브라 궁전의 추억’으로 데뷔했습니다. 이후 ‘검색어를 입력하세요’, ‘어쩌다 발견한 하루’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‘환혼’, ‘이재, 곧 죽습니다’와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‘로얄로더’에 출연했습니다.
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습니다. ‘블랙맘바’, ‘넥스트 레벨’, ‘드라마’, ‘스파이시’ 등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.
|카리나 이재욱 열애 소식에 인스타 관심
카리나 이재욱이 열애를 인정하자 두 사람의 개인 인스타 최근 게시물들에 대해서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습니다.
최근 카리나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SM타운 도쿄돔 콘서트 일정을 마치고 셀카 몇 장을 공개했습니다. 사진 공개와 함께 카리나는 “ありがとう(고마워요)♥”라는 말을 남기며 팬 사랑을 드러냈습니다.
이재욱은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‘로얄로더’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. 이날 이재욱의 팬들은 축하 쌀 화환을 수백 킬로 보내는 등 이재욱 활동에 큰 응원과 격려를 보냈습니다. 이에 이재욱은 팬들에게 따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.
이재욱은 인스타를 통해 “여러분 너무 힘나요.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♥”, “피로가 싹 없어진다… 너무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요♥ 항상 내 어깨 살려주는 이지모(팬클럽 이름)♥ 오늘도 파이팅 할게요! 7시 라이브로도 만나요” 등의 문구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겼습니다.
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
✅박항서 국대감독 안정환 수석코치 김남일 코치 명단 급속 확산